학과갤러리
#남구 시민 대학원 강의
#시민 대학을 수료 하신 70분 가량의 선생님들께서 시민대학원 과정에 참여 하셨네요..
# "배움을 다시 삶의 한 가운데로 인생학교" 3회째 강의를 하였습니다.
#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강의로~~
#그래도 반응이 나쁘지 않아 좋았습니다.
# 앞으로 좋은 내용들을 많이 준비하여 찾아뵐까 합니다.~


포토갤러리
#남구 시민 대학원 강의
#시민 대학을 수료 하신 70분 가량의 선생님들께서 시민대학원 과정에 참여 하셨네요..
# "배움을 다시 삶의 한 가운데로 인생학교" 3회째 강의를 하였습니다.
#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강의로~~
#그래도 반응이 나쁘지 않아 좋았습니다.
# 앞으로 좋은 내용들을 많이 준비하여 찾아뵐까 합니다.~

